2024년 교회표어

  • 우리교회 >
  • 2024년 교회표어

                                  2024년도 목회방향

표어 : “말씀과 기도로 든든히 서가는 교회”(렘 33:3, 요 15:7)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렘 33:3)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 15:7)

 

2024년을 맞이하는 모든 창현의 가족들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우리는 지난 2023년 한해 동안 말씀과 동행하는 교회라는 주제로 달려왔습니다.

특별히 어 성경이 읽어지네 프로그램을 오후예배를 중심으로 진행하면서, 성경을 시대순으로 정리하면서 성경의 흐름을 잡으며 성경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4년 한해 동안도 다 진행하지 못한 부분을 이어서 진행하며, 또한 새벽기도회 시간에도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2024년에도 성경 1독을 목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는 말씀처럼, 믿음은 그리고 신앙생활은 하나님의 말씀위에 서 있어야, 흔들리지 않는 반석 위에 우리의 믿음을 세워갈 수 있습니다.

올 한해도 말씀의 기초위에, 각자의 삶의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이루어 가기 위해 힘쓰는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올 한해는 말씀과 함께 기도로 든든히 서가는 공동체를 세워가고자 합니다.

우리 교회는 특별히 20264, 교회 창립 100주년 기념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가 여러 가지 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 먼저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2024년으로 삼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구하는 자에게 주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기도할 때, 우리의 문제는 더 이상 우리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의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포기하지 않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드리는 기도에 응답해 주실 것입니다.

특별히 이를 위해서 1.1.3 기도운동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하루에, 한시간 기도를 세 번에 걸쳐서 하는 운동입니다.

이 기도 운동에 있어서 중점은 1) 기도노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기도는 어느 시간, 어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를 노트에 적습니다.

그리고 틈나는대로 2) 작성한 기도를 읽으면서 기도합니다.

기도노트를 작성하는 방법은 말씀을 읽으면서, 생각나는 기도를 적습니다.

설교를 들으면서 생각나는 기도를 적습니다. 길을 나서면서, 버스나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생각나는 기도를 적습니다. 화장실에서도 작성한 기도문을 읽으며 기도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작성한 기도문을 읽으며 기도할수 있습니다.

3) 그리고 세 번에 나누어 기도할 때, 먼저 중점적으로 기도할수 있는 시간을 정하고, 그때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나머지 두 차례의 기도를 통해서 1시간 절대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사람이 현재 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일은 기도입니다.

우리가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기도할 기도의 제목들을 주십니다.

2024년 매일 1시간 절대 기도를 통해서, 기도의 사람으로 우뚝 서가는 복된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처럼 2024년에는 말씀과 기도에 힘쓰는 모든 창현가족이 되어서, 우리의 믿음이 자라가며,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날마다 경험하며, 그 역사를 증거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창현교회 임승택 목사

 

03073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7길 49 (명륜3가) chch1813@gmail.com TEL : 02-762-4831 지도보기

Copyright © 창현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20
  • Total135,112
  • rss
  • facebook